LOGIN  |   HOME  |   JOIN  |   SITEMAP
교회안내 예배/찬양 사역안내 교회자료실
공지사항
애미아트 앨범
애미아트 앨범
애미아트 앨범
애미아트 앨범
오시는 길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기본] 제3회 천년비상 춤의방주 국제춤 페스티벌이 전주 국제 춤페스티벌 날짜 2020.11.27 21:14
글쓴이 김지미 조회 242

제3회 천년비상 춤의방주 국제춤 페스티벌이 전주 국제 춤페스티벌이라는 새이름으로 찾아온다. 11월27일(금)부터 11월28일(토)까지 이틀 동안 전주소리문화관에서 무관객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30일 유투브에 올릴 예정이다.

   첫날 1부 ‘천년춤이 비상하다’에 국내·외 춤스타들이 출동해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춤의 여신4인무(성남시티발레단)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알레그리아(전주올레플라멩꼬레아), 구름새(Pak’s dance), 탈리스만(김대원발레단), 사랑의 노래(Aemiarts­China), 소요(빈스토 컴퍼니), 지젤(Bogdan Plopeanu), 흥소리(PiaoGengWu) 등이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한다.

    2부 춤의 방주 전북에서는 전북의 춤꾼들이 용기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한다.

   호적구음살풀이춤(애미킴),입춤소고(남현자무용단), Rocking women’s( Line up Line dance team), 여무(명무디딤무용단), 하와이 연정(KOHICA 하와이문화원), 국수호류 입춤(Aemiarts­Korea), 백조의 호수 중 왈츠(유니크 성인발레단) 를 선보이고 아트엘예술단의 소고춤으로 폐막을 알린다.   

     1961년 제1회 금파무용발표회로 시작해 금파춤보존회가 추구하는 춤향연의 화두는 언제나 사랑과 희망, 용기와 위로라고 한다. 전주춤의 발전, 예술인들의 화합과 연대, 한국춤의 세계화를 향한 발걸음은 코로나19에도 멈추지 않는다. 비록 관객의 환호성과 박수는 사라졌지만 관객의 호기심 가득한 눈빛과 교감할 그 날을 그리는 춤꾼들. 어둠속에서 더 밝게 빛나는 별이 되고자 오늘도 무대에 올라 희망과 용기를 춤추고 있음을 기억해 주시기를...


파일첨부 :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