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HOME  |   JOIN  |   SITEMAP
교회안내 예배/찬양 사역안내 교회자료실
후원회
오시는 길
HOME > 후원회
제목 후원의 목적 날짜 2018.02.08 05:34
글쓴이 후원회관리자 조회 654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안녕하세요!

2016.12월 금파춤보존회(애미아트)가 창단55주년을 기념해 올린 공연 천년의 미소겨울햇빛

다양한 민족무용을 보유한 중국 중앙민족대학 석사과정의 우수한 무용수들이 애미아트와 호흡을 맞춘 무대였습니다. 그들이 금파춤과 우리 가락에 빠져 혼신을 다하는 환상적인 공연과. 그리고, 금파춤보존회(애미아트) 소속 단원들이 펼치는 한국 무용의 정수를 감상할 기회를 가졌던 것입니다.

이어서 2017.7.4 소리문화의 전당 연지홀에서 공연한 백제 아리랑은 처음 시도되는 서사무용극으로 관객들이 다시 보고 싶고, 다른 사람에게 권하고 싶어 재공연을 염원할 정도였습니다. 이런 호응을 발판삼아 여건이 마련 되는대로 이른 시간 내에 재공연을 갖기로 하였고. 지역을 뛰어넘어 전국으로 그리고 세계로 진출할 꿈을 갖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만들어낸 애미킴 (김지호 이사장)의 지난한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확인시켜 주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동한 관객들의 소리 속에는 이런 무대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에게 단발적인 일회성 후원도 필요하지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액의 후원자들이 필요하다는 목소리였습니다.

 

이러한 바람들을 모아 커다란 메세나 캠페인( 기업의 예술 지원활동)은 아니지만 한 사람 한사람의 지속적인 소액(1구좌 일만원) 지원활동들이 모아지면 큰 도움이 되겠다는 취지로 년 초부터 준비기간을 거쳐 금융결제원의 CMS(자동이체)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후원이

-이들(안무가, 무용단원)로 하여금 안무와 공연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하여 우리 춤을 보존하고 현대화하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소규모 공연장에서 1회의 공연으로 그치고 마는 안타까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대 공연장과 타 지역 순회공연까지 펼쳐서 한국 무용의 대중화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 금파춤보존회(애미아트)가 전북의 무용예술단체로 지역 사회의 긍지와 자랑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 1930년대 말과 1940년대 초 최승희가 세계에 소개했던 우리춤을 재연(가칭 최승희의 환생’)하고 그녀를 뛰어넘는 안무로 세계로 진출할 계힉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금파춤보존회(애미아트)후원회원 일동

 

목록 쓰기